마지못해 참정권 방송한 슈카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개지리노 ㅋㅋㅋㅋㅋㅋ극우란 단어 쓰는새끼 치고 좌파 아닌새끼 못본거같은데 우연히도 딱 쓰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