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업보 보소 계속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레바논 베이루트 폭발사고를 무슨 스포츠 중계마냥처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좆티비씨 처 망하는거 팝콘끼고 보면 됨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