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JTBC 업보 보소 계속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0

레바논 베이루트 폭발사고를 무슨 스포츠 중계마냥

처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좆티비씨 처 망하는거 팝콘끼고 보면 됨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