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범인은 선관위가 아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득을 본 놈이 진짜 범인이다... 선관위가 부정선거를 저질러서 얻는 게 뭐가 있냐? 하나도 없다... 그럼 어떤 놈이 이득을 봤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