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는 장사를 왜 하나 싶을 정도로 적자가 심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기들이 공기업도 아닌데대체 무슨 자신감으로 살림살이를 이렇게 했을까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