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JTBC는 장사를 왜 하나 싶을 정도로 적자가 심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자기들이 공기업도 아닌데

대체 무슨 자신감으로 살림살이를 이렇게 했을까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