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선거"도 반드시 없애야할듯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투명잠금함에 당일투표,당일수개표가 정답 평소엔 해외교민들 사건사고신고해도 신경도 안쓰면서 해외투표는 기똥차게 챙기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