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재외선거"도 반드시 없애야할듯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그냥 투명잠금함에 당일투표,당일수개표가 정답

 

평소엔 해외교민들 사건사고신고해도 신경도 안쓰면서 해외투표는

 

기똥차게 챙기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