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방금 SBS 뉴스 봤냐? ㅅㅂ국힘패널 내 귀를 의심함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국힘패널이라고 나온 흰머리새끼 한다는 말이

여론조사에서 국힘이 더듬당을 앞지른 '기현상'이라고 표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ㅅㅂ 지네가 이기고잇고 국민이 지지해주는걸 기현상이라고

표현함 ㅋㅋㅋㅋㅋ

ㅅㅂ 저런걸 왜 당에 받아주는거노

자꾸 ㅅㅂ 부실로 몰아가는데 아니 진짜 ㅆㅂㅅ들인가

올바르지 않다는 뜻이 부정인데 이걸 부실로 몰고가는 선동질 해대며 시간끌고 있는걸 초딩들도 다 알고 있는데 ㅂㅅ새끼들

재선거 하든 재투표든 당일 수개표해보고나서 장동혁한테 책임지라고 하면 되는문제지 진짜 개ㅆㅂㅅ들 전부 부실부실 지랄하네 ㅋㅋㅋ

부실이 계속되면 부정이지 ㅂㅅ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