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이 주인인데
부정선거 규명 되면 도둑맞은 의석수 되찾을 절호의 챤스를 왜 아닥하고 있노
박근혜 사기탄핵질 카르텔 중진 의원들 심기 건드릴까봐 몸사리냐
사기탄핵 카르텔들이 부정선거 주도한 좌우 카르텔 인게 뽀록날까봐 아닥하는거냐
국힘 책당원들아 당원자격으로 피켓들고 올공 나와서 국민들과 항께 궐기에 나서라
니미 씹새끼들아
국힘은 지금 보면 일부 소수 의원들만 립서비스의 수준으로 부정선거 거론하고있고 부정선거 진상규명에 전반적 당차원의 움직임은 전혀 없슴
책임당원 연대 성명도 없슴
80만 국힘 당원들은 그냥 개씹 상개돼지 일뿐임 당원들은 전반적으로 개별적 목소리만 낼뿐임 당원모두 조직적 문제제기 행동은 전혀볼수 없슴
이게무슨 씨발 제1야당 자세냐
근 십여년 여적지 부정선거로 의석수 도둑질 당하고 야당으로 살고 있는데
아직까지 당원대표성 문제제기하는 목소리는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다.
80만 국힘 당원 병신 새끼들아 그냥 나가 뒈져
만약 부정선거 교통정리되고 부정으로 당선된자들 드러날시 해당 당선자들 모두 의원직 박탈및 그들이 발의하고 통과시킨 모든 법안은 전부 무효화 되야함
부정당선 이므로 의정활동 자체가 의원직 사칭 위법이다.
도둑표 당선 가짜 의원의 의정활동은 모두 무효이며 발의 통과된 법안들 죄다 중공식 적화로가는 살라미 법안들임.
그법들은 서서히 자유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잠식하고 사회주의 독재정권체제로 가는 중공식 공산당 법임
자유대한민국을 재건하려면 가짜 의원들이 발의하고 통과시킨 법과 제도들은
반드시 무효화 되야 하며
법에의해 집행된 모든 세금을 해당 부정당선 가짜 의원들에게 환수 하고 전재산 몰수 시켜야됨
그리고 부정선거에 의해 의석수 도둑질 당한
국힘이 당차원에서 부정선거 진상규명 전면에 나서야지 국힘은 일부 의원만 립서비스 목소리내노 중공 지령받은 선관위와 찢재명 주도하에 조직적으로 의석수 도둑질 당해도 입꾹닫하는 별 희안한 정당도 다보네
혹시 국힘 민주 서로 권력 나눠먹기 한통속인가? 국힘아 그런거냐?
박근혜 사기탄핵질 카르텔들 이라서 그런거냐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찢재명아
평화 집회를 무슨 명분으로 해산 시킬레
이미 전세계 유래없는 평화시위가 메이져 외신 보도 타서
만약 찢이 무력동원 강제진압 행사 하면
평화시위 탄압 명분이 되므로
자유민주 진영 국제사회의 공분을 불러오고
자유민주 진영의 수장이며 동맹국인 미국이 개입한다.
평화시위 무력동원 강제진압은 동맹국으로서의 개입 명분이 확실하거든
이거시 그동안 트럼프가 기다려온거임
디테일한 보고서 다 받아보고있고
주시하고 있겟지
현재 견찰이 하는 집회 궐기 시위자들 긁어대기 행동은 집회측에서 먼저 폭력을 쓰길 유도하는 전략임
시워대가 폭력을 썼으므로 공권력 동원 진압할수밖에 없다는 명분을 만들기 위해서지
말려들면 안된다
분명 분탕들이 폭력조장 할거임
분탕 색출조 편성하고 감시 순찰 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