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이준석 갈 데까지 갔네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올공가서 쫓겨나고 개쪽 당하더니

 

광주방송 출연해서 개삽소리 씨부림 ㅋㅋ

 

저것도 이제 밑천 다 드러나서 

 

현재 제일 핫한 이슈 올공 얘기는 꺼내지도 못함

 

정치인이란 놈이 당대표,국회의원이란 놈이

 

현시국 시대이슈를 못 이끌어가면 그냥 끝난거지ㅋㅋ

 

씨발 존나 짜치게 연산군?장희빈? 어휴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