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드럼통당, 국힘당 둘다 부정선거가 금기어인 이유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1. 드럼통당은 부정선거 밝혀지면 지들이 부정으로 180석 차지해서 국정 마비시킨 내란의 주체로 되어 다 사형 당하기 때문에

 

2. 국힘당도 부정선거로 혜택 받은 놈들이 ㅈㄴ 많음 한가발 및 그 끄나풀들 그리고 박통 탄핵 당시 어처구니 없이 당선된 탄찬파 바른똥당 계열 새끼들... 부정선거 까발려지면 드럼통 당이 국힘은 가만히 둘거 같음?  물귀신 작전으로 국힘도 멸망 함

 

마이너스 3선 섹스톤당은 ㅅㅂ 말 할거도 없고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