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DJ DOC 디제이 덕 졸렬한 일화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초창기 음악을 들으면 "디제이~ 덕!"이라고 음악에서 본인들이 분명히 외쳤고, 언론에도 그렇게 보도되었다. 왕년 주먹다짐으로 파출소 신세를 많이 지던 시절에 "가수 디제이 덕 맞죠?"라고 물어보는 순경의 질문에 "덕 아니고 디오씨거든요, 디 쩜 오 쩜 씨!"라고 대답했다는 일화도 있다.

-나무위키 펌-

 

데뷔할 땐 지들이 디제이 덕, 디제이 덕 그러더니 어느 순간 

디제이 디오씨라고 부르라고 하면서 

뭐에 약자냐고 물으니 

Dream of children ㅋㅋㅋ 

아이들의 꿈이지만 무면허 음주운전에 술먹고 싸움질까지ㅋㅋㅋ 

 

요새 환율로 큰 웃음 주던데 

특히 이하늘이 디제이 덕이라고 불리는거 싫어한다고 하니 

게이들은 꼬박꼬박 디제이 덕이라고 쓰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