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사전투표는 투표지 바꿔치기만 한게 아니었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shorts/4X1sYe4wvdg


그렇게 가짜표를 쑤셔넣고도 그것도 모자라서 전산입력도 조작했음
이런데 전자투표를 하자는 뱀재명...헐
복잡한 현행 부정선거 방법 다 필요없이 프로그래머 몇명이 키보드 몇번 두드리면
득표율 순식간에 조작할 수 있는 간편한 전자투표..

에라이 개새끼야


뱀같은 새끼..알굴만 봐도 소름이 끼친다..악귀새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