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선생은 공무원 그 이상 이하도 아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초에 교사새끼들이 제어를 하는게 있냐?학교폭력 일어나도 나몰라라하고 지 기분나쁜날 있으면학생한테 화풀이하는게 선생인데 왜이렇게 교권 교권이러는지 이해가 안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