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한국에서 선생은 공무원 그 이상 이하도 아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애초에 교사새끼들이 제어를 하는게 있냐?

학교폭력 일어나도 나몰라라하고 지 기분나쁜날 있으면

학생한테 화풀이하는게 선생인데 왜이렇게 교권 교권이러는지 이해가 안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