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박정희가 실제로 그렇게 나쁜 독재자였으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그 시대 사람들이 왜 그렇게 열광하겠나?

후대 사람들이 멋모르고 그를 동경하는게 아니라

동시대 사람들은 대부분 그를 존경하고 사랑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