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가 실제로 그렇게 나쁜 독재자였으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시대 사람들이 왜 그렇게 열광하겠나?후대 사람들이 멋모르고 그를 동경하는게 아니라동시대 사람들은 대부분 그를 존경하고 사랑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