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에서 한국남자 현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양다녀온 게이들은 알겠지만 한국남자 잘생겼다는건 그냥 서양인의 인사치례고(한국으로 치면 밥먹었어?) 보통 저게 정베임한국인은 인사를 잘안하고 인사할때 남칭찬하는 문화가 없어서 진짠줄 아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