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서양에서 한국남자 현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서양다녀온 게이들은 알겠지만 한국남자 잘생겼다는건 그냥 서양인의 인사치례고
(한국으로 치면 밥먹었어?) 

보통 저게 정베임

한국인은 인사를 잘안하고 인사할때 남칭찬하는 문화가 없어서 진짠줄 아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