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애플사에서 오디션 보라고하니 자격지심에 가득차서
기분나빠했댄다..
지가 한국같은 쪼끄만 나라에서나 배우이지 미국입장에서는 그게 뭔상관임? 제작진이 역할에 맞는 사람인지 보려는게 당연한건데.
아주 거만함이 베어있네
다음검색
미국 애플사에서 오디션 보라고하니 자격지심에 가득차서
기분나빠했댄다..
지가 한국같은 쪼끄만 나라에서나 배우이지 미국입장에서는 그게 뭔상관임? 제작진이 역할에 맞는 사람인지 보려는게 당연한건데.
아주 거만함이 베어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