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부정선거 가능성 크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난 지금까지 사실 부정선거에는 별로 느낌이 안갔다..

그런데 이 번 지선 사전투표 득표수 나온 거 보고는  아 뭔가 있구나 하는 확신이 든다.

민주당 새끼들은 이 번 지선 지들이 완승하지 못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그렇다고 재선거를 할 생각은 추호도 없는 것 같음.

왜냐면  재선거 하면  불안하거든.

사전선거 득표수가 같다...

이 게 뭔 시츄에이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