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지금까지 사실 부정선거에는 별로 느낌이 안갔다..
그런데 이 번 지선 사전투표 득표수 나온 거 보고는 아 뭔가 있구나 하는 확신이 든다.
민주당 새끼들은 이 번 지선 지들이 완승하지 못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그렇다고 재선거를 할 생각은 추호도 없는 것 같음.
왜냐면 재선거 하면 불안하거든.
사전선거 득표수가 같다...
이 게 뭔 시츄에이션???
다음검색
난 지금까지 사실 부정선거에는 별로 느낌이 안갔다..
그런데 이 번 지선 사전투표 득표수 나온 거 보고는 아 뭔가 있구나 하는 확신이 든다.
민주당 새끼들은 이 번 지선 지들이 완승하지 못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그렇다고 재선거를 할 생각은 추호도 없는 것 같음.
왜냐면 재선거 하면 불안하거든.
사전선거 득표수가 같다...
이 게 뭔 시츄에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