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놈이 브레이크 밟으면 연비 떨어진다고 속도 안줄이고 카메라 단속 피하려고 중앙선 넘어갔다가 다시 돌아옴 이건 살인미수로 처벌해야지 핸들 살짝 놓치거나 조작 실수 하면 신호대기 차는 바로 사망각인데 돌아이 새끼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미친놈이 브레이크 밟으면 연비 떨어진다고 속도 안줄이고 카메라 단속 피하려고 중앙선 넘어갔다가 다시 돌아옴 이건 살인미수로 처벌해야지 핸들 살짝 놓치거나 조작 실수 하면 신호대기 차는 바로 사망각인데 돌아이 새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