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미친 덤프 트럭 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 목록 댓글 0

미친놈이 브레이크 밟으면 연비 떨어진다고 속도 안줄이고 카메라 단속 피하려고 중앙선 넘어갔다가 다시 돌아옴 이건 살인미수로 처벌해야지 핸들 살짝 놓치거나 조작 실수 하면 신호대기 차는 바로 사망각인데 돌아이 새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