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한국인은 성격도 더러운데 이기적이기까지 하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아파트에  헬스장 사우나  수영장 있는데  우리집은 안쓰니까  빼달라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파트 대출끼고 들어오거나 매매할때   옵션 안보고 들어옴?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집팔때   우리 아파트는 커뮤니티 시설 다있지만  우리집은 그거안쓰니까  다른집보다 가격빼달라고할거임?ㅋㅋㅋ


고대로 수영장있고 사우나 헬스장있어서 편하다면서  부가시설 다 때려넣어서  가격쳐받을꺼면서


안쓰니까 빼달라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왜?  그럼   우리집은 2층이니까  엘베 사용료도  2층 이상부터  40층까지 올라가는 관리비도 빼달라하지 ㅋㅋ 썅년들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