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충격] 와 ㅅㅂ 부정선거만 안외치는 개새끼들 보고 가라 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_sgjMik69Ts?si=0FDe7x9NkSqKqaeG

 

이새끼들 끝까지 유치하게 이지랄들을 하네

 

대체 왜 이러는거냐 개새끼들

 

장동혁 이진숙도 마찬가지고

 

정말 꼴도 보기 싫다

 

또 우리 이용만해먹을려고 하는 새끼들이다

 

노무 속이 빤히 보인다 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