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달려왔다 2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국힘의원, 대변인들 많이나오셨더라 거의 모든 시민들이 국힘과장동혁 대표에 감사해 하는데.. 자혁당 애들만 국힘을 이재명과민주당과 동급으로 보더라 면전에서 '장동혁 ㄱㅅㄲ야'외친 아줌마 다굴당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