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올공 달려왔다 2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오늘 국힘의원, 대변인들 많이

나오셨더라

 

거의 모든 시민들이 국힘과

장동혁 대표에 감사해 하는데..

 

자혁당 애들만 국힘을 이재명과

민주당과 동급으로 보더라

 

면전에서 '장동혁 ㄱㅅㄲ야'

외친 아줌마 다굴당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