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경찰청장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나도 전직 짭새출신인데 ㅋㅋ

 

짭새한테 절대 권한 주면 안된다

 

이새끼들 퇴사하면 아무것도 못하기때문에

 

철밥통 지킬려고 위에서 시키면 무조건 하는 놈들이다

 

지금같은 일당독재 체제에서 매우 위험한 행동을 할 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