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 되지 않는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쩌겠는가? 모든것은 운명이고 자연의 이치인것을......내가 부족한것이지 .....어쩔수 없는 자연의 이치인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