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취업이 되지 않는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어쩌겠는가? 

모든것은 운명이고 자연의 이치인것을......

내가 부족한것이지 .....

어쩔수 없는 자연의 이치인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