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 경무관이 국회의원을 폭행하는 것도 보네 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상보다가 내 눈을 의심했다.3급 경무관이 차관 장관급 국회의원을 폭행하는 걸 보다니.일제 시대도 안 그랬던걸로 아는데 진짜 해보자는건가너무 어이가 없어서 두 번 세번 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