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살다살다 경무관이 국회의원을 폭행하는 것도 보네 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영상보다가 내 눈을 의심했다.

3급 경무관이 차관 장관급 국회의원을 폭행하는 걸 보다니.

일제 시대도 안 그랬던걸로 아는데 진짜 해보자는건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두 번 세번 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