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진짜 재앙정권 부터 느낀거지만 경찰한테 권력 주면 안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필연적으로 공안화 됨

검수완박으로 시작

경찰수사권 몰아주기

그 결과 깜냥도 능력도 안되는것들이 목에 힘만들어가서

정권 하수인되서 국민 상대로 깡패양아치질하고 

수사역량 딸려서 일도 제대로못해서 스트레스받아서 퇴사율만 높아지고 ㅋㅋ

진짜 치안개병신되고 마약판치고 간첩 활개치고

다 개병신 개씨발국가 매직패스로 가는거임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