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부정선거 주범이 자백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3 목록 댓글 0

법으로 정한 최대 형량으로 징역 가야해

부정선거 없다고 씨부리는 새끼들이 주범

이런거 만든새끼들 다 조사해서 잡아야지

그냥 넘어가려고 왜? 이게 다 민주당 표라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