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주범이 자백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법으로 정한 최대 형량으로 징역 가야해부정선거 없다고 씨부리는 새끼들이 주범이런거 만든새끼들 다 조사해서 잡아야지그냥 넘어가려고 왜? 이게 다 민주당 표라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