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대한체육회 얘네 뭔가 크게 착각하고 있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국가대표지원이 마비됐으니까 공권력을 투입해라???????
얘 지금 제정신이냐? 즈그들 칼장난 공놀이 하는게 누구덕이고 그걸 왜 하는지 조차 모르는거 아님?

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만연해있던 '한국은 약소국이라서 뭘 해도 안돼' 라는
마인드를 계몽하는 국위선양의 효과 그 단 하나의 목적으로 운영 한다고 해도 나름 타당성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효과 0임 
1방탄 >>>>>>>>>>>>>>>>>>>>>>>>>>>>>>>>>>>>>>>>>>>>>체육 스포츠 관련업계 전체 

단지 협회 관련자들과 선수 가족 등등 약 3~4만 명의 일자리 생태계 보전, 그거 외에는 유지할 명분이 단 하나도 없음
정말 단 하나도.

엘리트 체육계 자체가 생산성 제로의 거대한 공기업임
마음 같아서는 그동안 처먹은거 모조리 토해내게 하고 선수고 협회인간들이고 죄다 깜빵을 보내버리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