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퇴사자가 받은 카톡 ㄷ ㄷ ㄷ.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홈플 퇴사하고 편순이 하는 디씨인한테 패악질 하는 카톡 보냄 ㄷ ㄷ ㄷ 망할만 했고 아직 남아있는 인원들은 제정신 아닌 사람들임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