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일베 일주일 눈팅은 하고 만든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엔 하루에 노무현 짤 1~2번 볼까말까 정도인데무슨 노무현 조롱을 매일한다느니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지야 일베밖에서도 고유명사된지 오래고뭐 저딴 쓰레기프로가잇냐?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