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PD수첩 일베 일주일 눈팅은 하고 만든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요즘엔 하루에 노무현 짤 1~2번 볼까말까 정도인데

무슨 노무현 조롱을 매일한다느니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지야 일베밖에서도 고유명사된지 오래고

뭐 저딴 쓰레기프로가잇냐?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