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윗대가리들은 원래 미란다 원칙 고지안하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RcQFqVvBL30?si=0o545azj_NHokuL_원래 경찰 고위 간부들은 원래 미란다 원칙도 고지안함??? 대한민국 경찰들 파워 개좆되노 이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