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경찰 윗대가리들은 원래 미란다 원칙 고지안하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youtu.be/RcQFqVvBL30?si=0o545azj_NHokuL_

원래 경찰 고위 간부들은 원래 미란다 원칙도 고지안함???

 

대한민국 경찰들 파워 개좆되노 이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