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미국이 슬슬 전면전에 나서고 있네 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란전은 마무리돼가고 있고...

https://youtube.com/shorts/XUH9hTOOt9M?si=vDaQP87KmfOaaDlg

 

 

 

미 행정부 차관보가 대놓고 윤석열 석방 요구...

 

며칠 전엔.. 모스타 대사 통해 안동댐사건 미끼던짐 ㄷㄷㄷ

 

 

 

부정선거는 미국이 개입해서 판 키움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