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동일득표 부정선거 또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래도 부정선거 아니냐?저 많은 투표소가 동일득표라는 게 말이되노?부정선거 맞으면 ㅇㅂ한번 박아보자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