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올다르크 욕하면 그게 엔추인거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live/7p_L3yGcb9s?si=v1fhQtXtR0FEay32

14분 30초 부터 봐라.

유튜버들 지금 잘 모르고, 욕하고 분열 일으키고 있는데 
골 때린다.
일베에서도 분탕 감별 못하고 날뛰는거 보니, 국운이 다한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