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일베 좌빠리들 여론조사 정확하다더니 ㅋㅋㅋ ㅋㅋ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좆발리니까 여론조작이래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