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나는 좌파 정권에서 처음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우파 정권일 땐

경찰이 사과하고
검찰이 사과하고
법원이 권력에 대항하는 것만 봤는데



좌파가 정권 먹으니까

경찰이 시민 때리고 고개 빳빳하게 세우고
검찰이 뻔뻔하게 행동하고
법원이 존나 순한 개가 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