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좌파 정권에서 처음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파 정권일 땐경찰이 사과하고검찰이 사과하고법원이 권력에 대항하는 것만 봤는데좌파가 정권 먹으니까경찰이 시민 때리고 고개 빳빳하게 세우고검찰이 뻔뻔하게 행동하고법원이 존나 순한 개가 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