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리셋한번해야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초에 근본없는국가라 그런가 자정작용을 못함솔까 휴전중인 국가가 이정도까지 올라온것도 기적이긴함일단 종전부터하고 한반도 자체를 새로 리셋해서 키우는게 맞긴함이미 모든 부서가 썩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