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대한민국은 리셋한번해야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애초에 근본없는국가라 그런가 자정작용을 못함

솔까 휴전중인 국가가 이정도까지 올라온것도 기적이긴함

일단 종전부터하고 한반도 자체를 새로 리셋해서 키우는게 맞긴함

이미 모든 부서가 썩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