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친수준 ] 미쳐버린 대한민국 상황....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관위가 미쳐서.... " 사실 저희가 부정선거 했습니다. 사전푸표에 장난좀 쳤어요.."양심고백해도..민주당이 그럴리가 없당깨 하고 넘겨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