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한동훈계가 지금 미쳐서 날뛰는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 목록 댓글 0


국힘이 이번 선거 패배후 

장동혁이 스스로 물러날것으로 생각했는데 

선거도 선방했고 

지지울도 민주당 따버리고 10년만에  1위 지지율로 역전해 버리니

장동혁이 점점 잘나가고, 내년 전당대회에사도 당대표 할거 같으니 

한동훈과 졸개들이 지금 전전긍긍임.

장동혁이 날라가야 한동훈이 들어가는데 그럴확룰 0% 임..ㅋㅋㅋㅋ

존나 초초하고 미쳐 버리니 방송에서 장동혁 하차 하라고 개소리 짓거림

그런데 장동혁 체제는 이제 불붙어서 역대급 지지율 잡음

만일 이번 부정선거 처리만 잘하면 한동훈 과 졸개들 한번이 쓸어버릴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