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빤스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의원총회 끝나기도 전에 나와서 기자들 질문도 안받고 빤스런이네 그 지랄하던 패기는 어디갔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