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올림픽공원에 진입했네 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outube.com/live/C5h0RW_E6f4?si=LtUji3_m3N-gS4Fd 부정선거로 당선된 인간들이 투표용지 부족 어쩌고 ㅈㄹ 중임 ㅋㅋㅋ 정찰병으로 보낸 듯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