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민주당, 올림픽공원에 진입했네 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live/C5h0RW_E6f4?si=LtUji3_m3N-gS4Fd

 

 

 

 

부정선거로 당선된 인간들이 투표용지 부족 어쩌고 ㅈㄹ 중임 ㅋㅋㅋ

 

정찰병으로 보낸 듯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