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지디 민주주의 지지 선언 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주주의 씹창 났는데 아직도 올공 안나왔노내일은 꼭 나와라 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